2023년 새해가 시작된 이후 첫 국내여행은 강원도 여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1박 2일 묵었던 속초호텔은 씨크루즈호텔로 청초호뷰가 멋져보이는 쾌적하고 컨디션 좋은 방에서 일출을 맞이하여 여유롭게 아침도 먹고 호텔 주변 볼거리도 많아 좋았던 속초호텔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서울에서 강원도 여행은 1박 2일 짧게 다녀오셔도 항상 일정은 짧고 바쁜 것 같아요.강원도 속초시크루즈호텔은 청초호공원이 바로 앞이라 산책하기 좋았어요..주변 관광지도 가까운 곳에 있어서 위치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속초관광시장 도보 5분, 아바이마을, 영금정, 엑스포타워 도보 7분, 낙산사 25분 차량으로 소요됩니다.)
청초호수를 걸어서 맞은편에 1박한 호텔을 보면 또 기쁩니다..
첫날은 저녁에 도착하고 호텔 외관은 다음날 찍은 사진
올림픽대로 – 서울양양고속도로 – 동해고속도로를 달려 속초도착 후 하루 여행을 알차게 마친 후 체크인을 위해 씨크루즈호텔에 도착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씨크루즈호텔 속초시 청초호반로 273
주소 :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273 문의 : 1644-8810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실컷 놀다가 속초호텔에 도착하면 어두컴컴한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조기입실이나 늦은 퇴실은 시간당 1만원의 요금이 든다고 합니다.밝고 예쁜 분위기의 로비에는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어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로비 옆에는 파스쿠찌 커피숍과 이마트 24시 편의점이 있고… 체크인 할 때 파스쿠찌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이상 1만원 쿠폰도 준비해 주셨습니다.
조식뷔페는 투숙객 할인 프로모션이 있습니다.투숙객 할인으로 성인 21,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조식 식당 위치는 2층 미식가 팰리스입니다.
필요에 따라 구입할 수 있는 일회용 자판기도 로비층에 있습니다.체크인 후 룸에 올라갈 때 언 듯 3층 테라스 라운지가 있는 것을 힐끗 보고 올라갔더니..매주 토요일에만 19:00~21:30까지 이용 가능 엘리베이터 안에도 테라스 이용 안내문이 붙어 있는데 왜 우리는 가방을 놓고 3층으로 내려갔을까요..TT씨크루즈호텔 층별 안내 지하1층부터 지하4층까지 주차장 지하1층에는 빨래방이 있습니다.1층에는 비즈니스센터, 수유실, 휴게시설, 이마트24, 파스쿠찌, 현금지급기2층 고메팰리스뷔페레스토랑, 연회장3층 야외테라스, 라이딩4층부터 20층 객실 루프탑 전망대청초호뷰 좋은 방향으로 15층디럭스룸은 3인까지 가능한 방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침대 옆 커튼으로 가려진 틈새로 청초호 속초 야경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커튼을 열고 테라스로 나가면 잔잔한 청초호와 함께 화사한 불빛의 속초야경이 시원하게 펼쳐져 정말 전망 좋은 맛집입니다.속초는 동쪽이라 내일 아침 일출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행복했어요.디럭스룸베드 타입은 더블베드 하나, 슈퍼싱글베드 하나 3인 가능한 룸냉장고 안에는 인원수에 맞게 생수가 들어있고 실내화, 가운, 헤어드라이기, 전기주전자, 커피와 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욕실은 밝고 넓은 편이라 쾌적했습니다.냉장고 안에는 인원수에 맞게 생수가 들어있고 실내화, 가운, 헤어드라이기, 전기주전자, 커피와 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욕실은 밝고 넓은 편이라 쾌적했습니다.강원도 여행 첫날 여행은 1층에서 편의점에서 구입한 맥주와 스낵으로 가볍게 한 캔씩 마시고 마무리 취침둘째 날 아침 일출 시간을 기다려 테라스에 나가보니 하늘은 벌써 빨갛게 물들기 시작했습니다.15층 청초호뷰는 다음날 다시 봐도 정말 전망이 좋은 집입니다.일출 시간에 딱 떠오른 태양~강원도에서 맞이하는 일출은 더욱 찬란하고 붉은 것 같습니다.새해 두 번째 일출도 강원도에서 맞이하기 때문에 올해는 왠지 강원도 여행을 많이 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룸에서 해돋이를 감상하고 서둘러 아침을 먹으려고 2층 조식식당 ‘맛집 팰리스 뷔페 레스토랑’에 내렸습니다.이용시간 07:00~10:00 마지막 입장시간:09:30씨크루즈 호텔 조식 뷔페는 음식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평소 아침을 먹는 편이 아닌데 과식했다는 것은 비밀로 하지 않아요.한식, 중식, 샐러드, 과일, 베이커리, 요구르트, 시리얼, 즉석코너(쌀국수, 계란) 다양했습니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좋아하는 샐러드의 종류가 6~7가지니까 아무리 좋아도..호박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합니다.좋아하는 쌀국수도 있고 전날 맥주 한 캔 마신 게 전부인데 속 시원하고 해장에도 좋았어요.좋아하는 샐러드의 종류가 6~7가지니까 아무리 좋아도..호박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합니다.좋아하는 쌀국수도 있고 전날 맥주 한 캔 마신 게 전부인데 속 시원하고 해장에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