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남자들이 좋아하는 음식, 돈가스. 고기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는데 고기를 튀겼으니 얼마나 맛있을까? 따끈따끈한 국물에 달콤한 소스, 거기에 상큼한 양배추까지. 편의점 도시락 먹는 애들 인중 조심해야 돼. 이게 맛없으면 살게.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1등이고 먹고 싶은 것을 모를 때는 돈가스나 돼지고기다. 그런데 남자들의 그 심리를 이용하는지 요즘 믿고 먹는 돈가스에서도 사기 치는 집이 굉장히 많다. 맛없는 돈까스를 맛없게 만들지 않을까? 기름전, 내가 나가서 돈가스 남기지 않을래? 다른 집보다 훨씬 얇은데 가격은 비슷하게 받잖아. 바쁘게 일해서 한 끼 맛있게 먹는데 맛이 없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특히 너무 이상하다고 속은 것 같아서 화가 나지만 혹시 구리에 있는데 갑자기 돈가스가 먹고 싶어지는 분들을 위해 돈보스코를 추천하고 싶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좋아하는 음식, 돈가스. 고기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는데 고기를 튀겼으니 얼마나 맛있을까? 따끈따끈한 국물에 달콤한 소스, 거기에 상큼한 양배추까지. 편의점 도시락 먹는 애들 인중 조심해야 돼. 이게 맛없으면 살게.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1등이고 먹고 싶은 것을 모를 때는 돈가스나 돼지고기다. 그런데 남자들의 그 심리를 이용하는지 요즘 믿고 먹는 돈가스에서도 사기 치는 집이 굉장히 많다. 맛없는 돈까스를 맛없게 만들지 않을까? 기름전, 내가 나가서 돈가스 남기지 않을래? 다른 집보다 훨씬 얇은데 가격은 비슷하게 받잖아. 바쁘게 일해서 한 끼 맛있게 먹는데 맛이 없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특히 너무 이상하다고 속은 것 같아서 화가 나지만 혹시 구리에 있는데 갑자기 돈가스가 먹고 싶어지는 분들을 위해 돈보스코를 추천하고 싶다.
위치는 구리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걸리는 다소 외딴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일명 구리단길. 근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외지인들은 검색해서 와야 알 수 있는 위치인 것 같아. 마을 사람들에게는 이미 알려져 있고 식사 시간에는 좁은 매장이어서 복잡하다. 위치는 구리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걸리는 다소 외딴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일명 구리단길. 근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외지인들은 검색해서 와야 알 수 있는 위치인 것 같아. 마을 사람들에게는 이미 알려져 있고 식사 시간에는 좁은 매장이어서 복잡하다.
내가 주문한건 순두부세트. 안심으로 돈가스랑 순두부 그리고 김치볶음밥 나온다. 나는 이것을 헬창 세트라고 불러. 단백질 대박. 순두부에 고기, 심지어 달걀도 준다. 내가 주문한건 순두부세트. 안심으로 돈가스랑 순두부 그리고 김치볶음밥 나온다. 나는 이것을 헬창 세트라고 불러. 단백질 대박. 순두부에 고기, 심지어 달걀도 준다.
일단 식전국 수준으로 오늘 과식한다고 알려줄게. 그냥 오뚜기 국물 맛. 일단 식전국 수준으로 오늘 과식한다고 알려줄게. 그냥 오뚜기 국물 맛.
그리고 순두부. 약간 느끼해지는 돈가스를 잡아주는 마성의 매운맛에 식물성 단백질. 내가 다니는 헬스장 근처에 이런 식당이 있다는 게 고마워. 딱 좋을 정도로 맵고 덜 자극적인 게 좋아. 그리고 순두부. 약간 느끼해지는 돈가스를 잡아주는 마성의 매운맛에 식물성 단백질. 내가 다니는 헬스장 근처에 이런 식당이 있다는 게 고마워. 딱 좋을 정도로 맵고 덜 자극적인 게 좋아.
평범한 김치볶음밥. 평범한 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뜨거워서 호호 불다보면 돈가스가 나와. 우선 두께를 보면 대부분의 엉터리 돈가스집에서 파는 냉동이 아닌 것이 확실하다. 두껍다. 씹으면 육즙의 맛과 고소한 맛도 있다. 맛있어。 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 순두부찌개 뜨거워서 호호 불다보면 돈가스가 나와. 우선 두께를 보면 대부분의 엉터리 돈가스집에서 파는 냉동이 아닌 것이 확실하다. 두껍다. 씹으면 육즙의 맛과 고소한 맛도 있다. 맛있어。 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
순두부세트 순두부세트
양배추도 듬뿍 주신다. 푸짐하고 맛있다. 양배추도 듬뿍 주신다. 푸짐하고 맛있다.
이것은 여름에 나오는 냉소바. 이것도 짜고 맛있지만 이제 추워져서 내년에나 먹을 것 같아. 전반적으로 요즘 같은 돈가스 춘추전국시대에 가격과 맛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돈가스집이다. 특히 나처럼 마른 혜린이들에게는 이 집을 루틴에 포함해도 좋을 만큼 풍부한 단백질과 질리지 않는 맛, 그리고 13000원이라는 착한 가격. 구리역에서 뭘 먹을지 모르면 한 번 들러도 되는 돈가스 맛집이다. #밤맛집 #돈가스맛집 #돈보스코 #돈가스 #가성비맛집 #밤돈가스 이것은 여름에 나오는 냉소바. 이것도 짜고 맛있지만 이제 추워져서 내년에나 먹을 것 같아. 전반적으로 요즘 같은 돈가스 춘추전국시대에 가격과 맛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돈가스집이다. 특히 나처럼 마른 혜린이들에게는 이 집을 루틴에 포함해도 좋을 만큼 풍부한 단백질과 질리지 않는 맛, 그리고 13000원이라는 착한 가격. 구리역에서 뭘 먹을지 모르면 한 번 들러도 되는 돈가스 맛집이다. #밤맛집 #돈가스맛집 #돈보스코 #돈가스 #가성비맛집 #밤돈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