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도 어느덧 중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오늘은 상반기 여행 준비 시 사용할 수 있는 트립닷컴의 3월 할인 코드를 공유합니다! 🙂
3월도 어느덧 중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오늘은 상반기 여행 준비 시 사용할 수 있는 트립닷컴의 3월 할인 코드를 공유합니다! 🙂
트립닷컴 3월 할인코드▼ [전용링크 바로가기] 예약기간: ~2023.03.31 숙박기간: ~2023.06.30위 전용링크를 통해 예약하시면 전세계 호텔을 최대 50%까지 DC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전용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Trip.com X Partner라고 되어 있죠?이 페이지가 보이니까 잘 들어갔더라구요.:)
페이지 중간에 보시면 여행하실 지역과 날짜, 인원 입력란이 있는데 여기를 채우고 우측 돋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나는 자주 가는 다낭을 찾아봤어요.지금 다낭 날씨가 우기와 건기 사이인데 춥지도 덥지도 않고 여행하기 딱 좋더라구요.정말 이럴 때 가서 한 달 살아야 하는데!
나는 자주 가는 다낭을 찾아봤어요.지금 다낭 날씨가 우기와 건기 사이인데 춥지도 덥지도 않고 여행하기 딱 좋더라구요.정말 이럴 때 가서 한 달 살아야 하는데!
저는 거기에 더해 성급함도 지정했어요.별 4개와 별 5개만 보면 별로 체크했어요.내가 선택한 필터의 경우 트립닷컴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래 빨간색 박스 부분이 제가 선택한 옵션! 상단에서 정렬 기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인기 호텔, 최저가, 거리, 성급, 평점 등.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체크해 보세요. >_<
어쨌든 필터와 정렬 기능을 사용하면 원래 600개가 넘던 검색 결과가 약 200개 정도로 줄었습니다.~이렇게 하면 좀 더 쉽게 제가 원하는 숙소를 찾을 수 있겠죠…?!
트립닷컴의 3월 할인코드는 전용 링크에서 검색 및 예약 시 자동 적용됩니다.그때마다 실물쿠폰이 추가로 나올수도 있는데 이게 나오면 내용을 덧붙여서 알려드릴게요:)
저도 요즘 트립닷컴을 많이 사용하는데 항공권도 숙소도 편하게 예약할 수 있고 가격도 타사에 비해 확실히 저렴하거든요.게다가 앱을 설치해 두면 내 항공이나 숙박 예약 관리가 매우 쉽고 비행기를 타야 하는 날은 알림까지 와서 최고입니다.앞으로도 내 돈의 내산 여행 때 자주 이용할 거야!
원하시는 숙소와 객실 선택 후 오른쪽 파란색 버튼 눌러 예약해주세요.위에서도 언급한 시피트립닷컴의 3월 할인코드는 자동 적용되니 바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0.5%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그와 별도로 트립닷컴 트립코인도 적립됩니다.이렇게 적립된 건 현금처럼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해요! 저도 4월에 출발하는 여행준비에 트립닷컴 할인코드를 알차게 사용할 예정이에요 😀 (그런데 빨리 준비해야 하는데 TT)
1월에 다낭에 왔을 때는 매일 흐리고 쌀쌀했는데 이번에 오니까 날씨가 많이 좋아졌어요.정말 춥지도 덥지도 않고 걷기 딱 좋아!그래서인지 패키지 관광객이 많이 늘었어요.원래 한산했던 핑크성당인데 이번에 가면 사람들로 붐볐던;; 다시 예전의 번화한 다낭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이번에는 한 시장도 샅샅이 둘러보았습니다.내가 혼자 사진을 찍으며 걷고 있는데 한 미용실 언니가 옷을 들고 미소를 지어줬어요. www다낭에 올 때마다 매번 가는 베트남 음식점 앙투이에 다시 갔어요.요즘 메뉴가 새로 추가되었어요.청경채랑 키조개, 굴 그리고 가리비.예전에 평소에 쓰던 반쎄오, 분짜랑 같이 신메뉴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조만간 따로 올릴게요 :D이번에는 베트남 가정식도 먹었어요.어느 시장 근처에 베프케라는 가게가 있는데 여기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쭉 가볼게요.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가지, 달걀, 시금치가 들어간 국물까지 다양하게 시켜 우물쭈물. 장어에 소스를 발라 튀긴 것도 주문했어요.반찬이 다 밥도둑이라 이날 밥 한 그릇 뚝딱 해버렸잖아요!날씨가 너무 좋아서 미케비치 산책.이번에 다낭에 와서 느낀건데 미케비치에서 서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본격적으로 여름 건기 시즌이 되면 더욱 휴양지 느낌이 확~할 것 같은 미케이비치.일기예보가 좋은 편이라 기대감을 안고 바나힐에도 올랐습니다.아, 역시 산 위의 날씨는 어려운 존재였어요.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때부터 흐리고 위로 올라가니 안개가 자욱했습니다.그런데 산 위의 날씨는 완전히 변덕스러운 건 아시죠?구름의 움직임에 의해서 해가 보이기도 하고 또 구름이 끼기도 하고… 난리였어요. (´;ω;))일기예보가 좋은 편이라 기대감을 안고 바나힐에도 올랐습니다.아, 역시 산 위의 날씨는 어려운 존재였어요.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때부터 흐리고 위로 올라가니 안개가 자욱했습니다.그런데 산 위의 날씨는 완전히 변덕스러운 건 아시죠?구름의 움직임에 의해서 해가 보이기도 하고 또 구름이 끼기도 하고… 난리였어요. (´;ω;))어느 날은 안또온에 있는 한식당 가인에 가서 맛있는 갈매기살과 삼겹살, 평양냉면을 먹었습니다.아시다시피 제가 워낙 한식파라서>_<고기의 퀄리티도 좋고 반찬도 잘 나오고 무엇보다 생맥주가 너무 맛있었어요…! 만약 다낭에서 고기를 굽고 싶다면 안또온에 있는 가인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벌써 세 번째 방문인 씨다이닝.여기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맛있어요.특히 카르파초, 소고기 스테이크, 와인입니다.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이탈리안 셰프가 요리와 와인에 진심으로 갈 때마다 감동하면서 먹고 있습니다.이번 여행도 운좋게 주말이 끼어 용다리의 불쇼와 물쇼를 볼 수 있었어요 🙂 불쇼를 본 후에는 성차야시장 구경!!호이안도 물론 다녀왔습니다.호이안과 바나힐은 필수 아니었나요?!바구니배를 타면서 유유자적도 하고 쿠킹클래스에서 베트남 음식도 만들어보고.호이 중에 더 힐 스테이션이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 라클렛 치즈랑 샌드위치가 자주 나와요.옛날에 가보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잖아.용~호이안에 갈 때마다 들르는 메타스파.이번에도 역시 발마사지를 시원하게 받으셨네요.너무 잘해주셔서 중간에 잠들어버렸어;;오랜만에 초롱이랑 사진도 찍었어요.돈 주고 찍어야 되는데 싸니까.호이안 야시장도 구경하고 일몰 후에는 소원선이 떠 있는 것도 보고.확실히 호이안은 정말 이국적인 것 같아요.올해는 코로나19 이전처럼 자유로워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시 해외여행도 떠나고 계신데, 오늘 제가 알려드린 트립닷컴 사용방법으로 합리적인 여행준비 하세요~>_<트립닷컴 제휴사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